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팁을 따라 기사 마케팅을 할 수 있다.

카테고리 없음

by 요키민주적 2020. 6. 2. 12:29

본문


다음 팁을 따라 기사 마케팅을 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은 간단한 시행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이 신뢰하는 디스트리뷰터 및 디렉토리에 당신의 컨텐츠를 결합시킴으로써 이것을 달성할 수 있다.


이것은 사업을 광고하는 인기 있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당신은 기사 마케팅뿐만 아니라 기사들의 신디케이션에 관한 개념을 배울 것이다.




어떤 광고가 당신의 콘텐츠에 가장 잘 맞는지 조사하라.


때때로 그것들을 교체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다른 외모를 가진 다른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기사 웹 사이트를 설정하는 것은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지만,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의 글쓰기 스타일을 반영하고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어필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사 제목이 핵심이지만 HTML에 있는 "제목" 태그도 마찬가지.


여기에 관련 키워드를 추가해야 한다.


또한, 그것은 다른 웹사이트에서 발견되는 제목 태그와 분명하게 페이지를 설명해야 한다.




이전에 작성한 기사에 대한 키워드 검색 결과를 활용할 수 있도록 모든 기사를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순위를 높이고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이 받는 검색 엔진 결과의 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당신의 순위를 잘 끌어올리기 위해 정기적으로 기사를 게재하라.




귀사에 가장 적합한 옵션인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 아웃소싱.


만약 당신이 매우 훌륭한 작가가 아니거나 글을 쓸 시간이 없다면, 당신을 위해 기사를 쓸 수 있는 사람을 고용하라.


돈을 좀 써야겠지만, 정기적으로 글을 올려서 시간을 절약하고 교통량을 늘릴 수 있을 것이다.




글을 쓸 때는 키워드 남용을 조심해야 한다.


키워드를 남발하면 독자와 추적자 모두 반응이 좋지 않다.


그 번호로 머물면 검색 엔진 봇이 실제 콘텐츠가 없는 스팸 사이트로 간주되지 않을 것이다.




많은 기사를 제출해 보십시오.


블로그에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게시하십시오.


특정 키워드를 홍보하는 것이 목표라면 해당 키워드를 담은 기사를 많이 제출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인기 있는 틈새에 글을 올린다면, 여러분은 공공 네트워크에 적어도 15개의 기사가 필요할 것이다: 5개는 디렉토리에, 10개는 블로그 네트워크에.


마지막으로, 존경할 만한 순위를 얻기 위해서는, 당신은 개인 블로그 네트워크에 적어도 50개의 게시물을 추가적으로 제출해야 한다.




사용하는 문서가 사이트에 연결된 키워드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사, 링크, 키워드, 콘텐츠에 있는 모든 것 사이에는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


당신의 정보가 제대로 일치하지 않으면 검색 엔진은 혼란스러워질 것이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신의 글은 웹에서 무한정 접속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이 트래픽을 어느 정도 계속 견인할 가능성은 항상 존재한다.


당신은 당신의 네트워크와 독자층을 크게 확장하기 위해 당신의 다른 기사들을 홍보하기 위해 기사를 사용할 수도 있다.




당신의 텍스트를 주제와 연관시킬 때 도움이 될 것이다.


독자들이 특정 주제에 대한 조언을 찾고자 하지만 판매를 시도하는 비즈니스 페이지만 찾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검색 엔진은 이러한 속임수를 알아낼 수 있다.


일부 회사들은 사용자들을 속인다는 이유로 특정 검색 엔진에서 금지되었다.




한 기사를 다른 기사와 함께 홍보할 수 있다.


이전 기사에 대한 링크를 최신 기사에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특히 당신이 링크하고 있는 기사가 추가적인 조언이나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에 받아들여지는 관행이다.


자신의 작품을 복습하고 칭찬하는 데 반감을 가져서는 안 된다.




기사의 시작에서 설명했듯이, 기사 마케팅의 개념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마케팅하고 당신의 방식대로의 인식과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다.


전통적인 광고와 마케팅 방법은 인터넷에서 사용할 때 효과가 없을 수 있고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만들어지고 있다.


당신은 이 정보를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